[섬란 카구라] 소우지 부부의 온천에서 로맨틱한 행복한 섹스♥ 여보 내가 당신 곁을 지켜줄게♥



 



나(남편) : 여보, 당신이 위에서 움직여 주니까 너무 기분이 좋아♥

소우지(아내) : 후훗 당신이 기분 좋아하다니 다행이야. 나의 아름다운 몸을 보고 벌써 가버리진 말라고.


질퍽♥질퍽♥질퍽♥질퍽♥

나(남편) : 흣...하아♥

소우지(아내) : 하앗♥ 하앙♥

나와 집사람은 행복한 섹스를 하였다. 집사람은 능숙한 허리돌림으로 내 위에서 열심히 방아질을 하였고 나는 집사람의 가슴을 만지며 집사람을 기분 좋게 해줬다.


찌걱♥찌걱♥찌걱♥찌걱♥

소우지(아내) : 흐응♥ 하앗♥ 여보 어때? 기분 좋아?

나(남편) : 안되겠어...

소우지(아내) : 응?

누워있던 나는 일어서서 내 집사람 소우지의 가슴을 손으로 만지며 혀로 젖꼭지를 키스하고 핥으며 빨았다.

쪽♥ 쪼옥♥

소우지(아내) : 하읏♡ 내 가슴이 그렇게도 좋아? 너무 기분이 좋은데 그래?

나(남편) : 당신의 가슴을 빨면서 행복하게 해주고 싶었어. 우리는 부부잖아. 여보, 난 내 여자한테 함부로 집적대거나 넘보는 남자들이 제일 싫어.

소우지(아내) : 후훗, 당신의 그런 모습 마음에 들어.

집사람의 가슴을 애무해주던 나와 기분 좋게 느끼고 있는 내 집사람 소우지. 우리 소우지 부부는 기분 좋은 쾌락을 느끼며 즐겁고 아름다운 부부로서의 행복한 섹스를 계속 즐긴다.


우리 부부는 일어서서 이번엔 뒤치기를 하기로 했다.

팡♥팡♥팡♥팡♥

소우지(아내) : 흐읏...♡아앙♥ 여보 너무 격렬하게 허리를 움직이는데?

나(남편) : 나...쌀 것 같아...당신의 질 속이 너무 조여와서 기분이 너무 좋아.

소우지(아내) : 나 오늘은 피임약 못 먹었으니 밖에다가 싸주겠어? 어차피 내 뱃속에 우리 첫째 아이도 있으니까.

나(남편) : 응 그럴게. 으읏...

퓻♥ 퓨븃♥ 퓨퓻♥

나는 급하게 거시기를 꺼내고 집사람의 엉덩이에다가 내 사랑이 담긴 하얀 액체를 내뿜었다.

소우지(아내) : 후후...역시 우리 남편은 내 아름다움에 홀딱 반해서 그런지 많이도 나왔는데?

섹스를 끝마쳐도 나는 집사람에게 키스를 하며 남편으로서의 사랑을 표현하였다.

나(남편) : 여보, 항상 사랑해♥ 당신에게 위험을 가하는 놈들이 없어지도록 내가 늘 곁에서 지켜줄게.

소우지(아내) : 나도 고마워.

이미 첫째 아이를 임신한 우리 소우지 부부였기에 둘째를 계획한 적이 없다. 아무튼 우리 부부는 행복한 부부생활을 보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섬란 카구라] 남편과 아내의 부부사랑♡, 소우지 부부의 아름답고 행복한 부부생활 섹스♥♡

(섬란 카구라) 사랑하는 내 아내 소우지와 행복한 부부생활 섹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