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란 카구라) 사랑하는 내 아내 소우지와 행복한 부부생활 섹스♥

 


후후훗, 여보는 행운아네. 이 나랑 하려는 것이 말이야. 내 몸 남김없이 즐기는 게 좋아.

여보, 내 생일날에 이렇게 챙겨줘서 고마워.

저번에 내 생일 때도 날 위해서 챙겨줬으니까 나도 보답해줘야지. 내가 당신을 만족할 수 있게 오늘 이렇게 섹스를 하려는 거잖아?

그러네, 오늘은 특별한 날이니까.




(쑤욱♡)


음, 벌써 커져버린 거야?

당신의 몸이 아름다워서 그런가 봐.

뭐, 나에게 어울리는 인간이 아니고서는, 당연하지♥

그러네, 자기와 나는 어울리는 천생연분 부부니까.

자, 움직여도 돼 여보! 부디 나의 기대만은 배신하지 말아줘?

알겠어. 당신도 만족할 수 있게 해줄게.




팡♥팡♥팡♥팡♥

앗♥앙♥ 왜 그래 여보? 그렇게 바라보고...내 매력적인 몸에 반해 있었던 걸까?

하아♥하아♥ 자기야, 브라 좀 벗을 수 있을까?

응? 그렇구나, 가슴이 보고 싶은 거야?

그럼, 너무 보고 싶어서 미치겠어.

좋겠지, 약속했으니까.

고마워, 여보.

나라는 미를 모두 그 눈에 새겨 넣으면 좋겠어!



(훌렁)

어때, 내 가슴은 아름답지?

응, 울 여보의 가슴은 내가 지켜주고 싶을 정도로 아름다워.

완벽한 나는 가슴도 완벽한 것이니까♥

나는 집사람의 가슴을 만지며 서로 즐겁게 사랑을 나누며 섹스를 했다. 위에서 허리를 능숙하게 돌리는 집사람은 내가 가슴을 만져주니까 더더욱 흥분한 것 같다.
이것이 아름다운 우리 소우지 부부의 사랑이다.



(찌걱♥찌걱♥찔걱♥찌걱♥찌걱♥)


핫♥흐읏♥하앙♥


읏♥하아...♥아앗♥


흥분했나? 아까보다 허리의 움직임이 심해지고 있는데?


나 아무래도 쌀 것 같아... 기분이 너무 좋아서 그런가 봐.


정말 단순하다니까 당신은. 하지만 나쁜 생각은 들지 않아.


집사람과 나는 열심히 허리를 흔들고 있다. 위에서 집사람이 나를 떡방아를 치듯이 열심히 허리를 움직여주고 있다. 나는 내 아내의 가슴을 만지며 혀로 젖꼭지를 빨고 핥아주며 아내를 기분 좋게 해줬다. 내 자지와 아내의 보지가 서로 넣었다 뺐다를 반복했고 서로 기분 좋게 행복을 느꼈다. 이제 슬슬 한계가 온다. 너무너무 기분이 좋다.


무슨 일이야? 이젠 한계인 것 같군.


 나 진짜 한계야...갈 것 같아. 읏, 아앗...♥


어쩔 수 없네 당신은...좋아♥ 내 질내 안에 마음껏 내보내줘♥


으...읏, 가... 간다!!


뷰릇♥뷰릇♥뷰릇♥뷰릇♥


하응♥ 하아앗♥


읏♥ 하아...♡


응...♥ 전부 내보내는 거야.


하아... 기분이 너무 좋아 여보♥ 수고했어.


남편을 만족시켜야 좋은 아내니까♥

나는 작게나마 미소를 지었다. 사랑하는 아내도 나로 인해서 쾌락을 즐기고 행복해하는 얼굴을 지었기 때문이다.


하아♡하아♡하아♡


후후훗, 성대하게 끝나버린 것 같구나.


미안해, 자기와 다른 체위로도 해보고 싶었는데 참을 수가 없더라고.


뭐, 신경 쓸 필요는 없어. 이 내가 상대야 참지 못해도 어쩔 수 없겠지.


여보...


그러나 그렇게 나쁘지는 않았어♥


(집사람을 안으며) 우리 앞으로도 꽃길만 걷자, 사랑해♥


앞으로도 나의 미를 추구하기 위해 열심히 가는 거야 여보♥


나와 아내는 서로 안으며 사랑을 나누었다. 이로써 오늘 우리 둘은 아주 행복하고 특별한 부부생활을 보냈다.


나는 내 집사람을 항상 사랑하며, 내 아내에게 함부로 집적대거나 넘보는 사람을 매우 싫어한다. 그런 사람들이 없어졌으면 좋겠고 그런 사람들이 없어질 때까지 난 내 집사람 소우지를 항상 지킬 것이다. 그것이 남편인 나의 사랑이다. 여보 항상 사랑해♡

섬란카구라 내 사랑 소우지♡ 섬란 소우지 閃乱カグラ 総司 senran kagura souji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섬란 카구라] 남편과 아내의 부부사랑♡, 소우지 부부의 아름답고 행복한 부부생활 섹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