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란 카구라] 남편과 아내의 행복한 부부생활 섹스♥ 소우지 부부의 즐거움을 만끽하는 온천욕 휴일♥

 ※저와 제 집사람 소우지 부부생활 모습 중에 하나이며 우리 부부의 사랑을 표현해 보았습니다. 우리 부부의 사랑을 많이 응원해주세요~



오늘은 우리 소우지 부부에게 간만에 찾아온 휴일이며 나와 내 집사람 소우지는 주말에 온천탕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었다.

"여보, 여기가 내가 옛날에 많이 왔었던 온천인데 마음에 들어?"

"당연하지, 당신 덕분에 내 아름다운 피부를 더욱더 깨끗하게 만들 수 있을 만큼 이곳의 물이 정말 좋은 것 같아."

"마음에 들어 하니까 다행이네."




나는 내 아내 소우지와 결혼하고 나서 3년이 넘은 많은 시간이 흘렀다. 나는 남편으로서 내 집사람을 무척 사랑하고 행복하게 해주는 것을 좋아한다. 내 집사람에게 함부로 집적대거나 넘보는 그런 이상한 인간이 내 집사람에게 해를 끼치는 것은 절대 용서치 않는 것처럼 말이다. 난 내 마누라 소우지를 항상 지킬 것이다.


나와 집사람 소우지는 물에서 오랫동안 물을 담그며 휴식을 취했다. 그리고 시간이 좀 지나자 나는 집사람에게 먼저 말을 걸었다.



"여보, 온천욕에 몸 좀 담그며 개운해진 것 같은데 우리 그거 하러 가지 않을래?"

"응?!"

"우리 요즘 들어서 안 한 지 오래되었고 나 그동안 참고 있었는데 당신과 너무너무 하고 싶어."



"그런가... 하긴 나를 쭉 바라봐 주는 우리 서방님을 위해서 나도 오랜만에 하고 싶긴 했지. 여보, 내 아름다운 몸이 그렇게도 보고 싶었나 보군 후훗..."

"ㅎㅎ그럼. 난 당신이 세상에서 제일 좋아♥"

"그럼... 안으로 들어갈까."

나와 집사람은 몸을 담그던 물에서 나오고 안으로 들어갔다.



나와 집사람은 자리를 잡은 뒤, 사랑의 행위를 하기로 했다.

"자 어때? 내 아름다운 신체를 너무 넋을 잃고 보는 거 아니야?"

"여보 너무 아름다워. 사랑해♥"


(쑤욱♥)


"하응...♥"


"흐읏...♥"


내 자지가 집사람의 보지 안으로 들어갔다. 누워있는 나는 위에서 열심히 움직이려는 아내를 열심히 쳐다보며 행복을 느꼈다. 내 집사람도 기분이 좋았는지 내 자지가 들어간 순간 기분 좋게 느끼고 있었다.


"자 여보 그럼 시작할게, 잘 참고 있으라고?"


"그래."



츄뽕♥​츄뽕♥츄뽕♥츄뽕♥


집사람은 열심히 허리를 돌리고 있다. 누워서 내 집사람이 허리를 움직이는 모습을 보고 있는 나는 너무나도 기분이 좋았다. 사랑하는 사람과 같이 여행도 가고 부부간의 행복한 섹스를 하는 것. 그것이 정말 인생이 행복한 일이다.






      질퍽♥질퍽♥질퍽♥질퍽♥


"하아...흐읏♥"


"하앙♥ 여보 왜 그래? 내가 너무 아름다워서 기분이 좋은가 보네?"


"여보...당신이 너무 부드럽고 우아하게 움직여주니까 너무 기분이 좋아."


"후훗...역시 나의 매력은 우리 서방님이 봐도 못 말린다니까."


기승위 체위를 하는 우리 소우지 부부는 열심히 섹스를 하며 행복을 느꼈다.

물론 이 체위는 마누라가 제일 열심히 운동을 하는 것이지만. 출렁거리는 내 집사람의 가슴, 그리고 아름다운 몸매를 보며 나는 더 이상 가만히 있지 못하고 집사람한테 말했다.


여보, 잠깐만 내가 일어서도 될까?

응?

누워만 있는 것보단 당신의 가슴을 빨고 싶어서 그래.

후후, 나를 행복하게 좋게 해주는 모습이 마음에 들어. 좋아, 해줬으면 해.






"쪽♥ 쪼옥♡ 쪽♥"


"하읏♥ 하아앗♥"


나는 일어서서 집사람의 가슴을 손으로 주무르고 혀로 젖꼭지를 빨고 핥았다. 그로 인해 집사람은 너무 기분 좋게 느끼고 있다. 남편으로서 아내를 행복하게 해주는 것. 나의 사랑으로 아내가 행복을 느끼는 것이 너무나도 행복한 일이다. 집사람을 지켜주고 싶고 나와 내 집사람에게 함부로 집적대거나 넘보는 사람이 없어지길 항상 기도한다.


"여보, 너무 느끼는 거 아니야? 당신의 보지에서 애액이 계속 나와."


"당신이 계속 내 가슴을 기분 좋게 해주고 있잖아. 그렇게도 내 가슴이 매력적이라 마음에 드는구나?"


"난 울 여보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 그래서 나는 당신과 결혼한거니까."


"후훗, 나만을 바라보는 그 모습, 마음에 들어."


나와 집사람은 서로를 행복하게 해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찌걱♥찌걱♡찔걱♥찌걱♡찌걱♡


나와 집사람은 열심히 행복한 섹스를 하고 있다. 집사람은 기분이 너무 좋았는지 애액이 계속 흘러나왔고, 발기로 인해 단단해진 내 자지와 아내의 보지가 서로 넣었다 뺐다를 반복하며 우리 부부는 서로가 서로에게 사랑을 나누는 행위를 한다.


"여보, 나 더 이상 못참겠어. 나올 것 같아 흐읏..."


"하앙♥ 벌써 갈 것 같아? 내가 너무 아름다워서 참는게 힘든 것인가. 좋아 안에다가 싸줘 여보."


"흐읏...간다!!"


나는 두 손으로 부드럽고 말랑한 집사람의 가슴을 만지며 애무해주었고 집사람의 계속 되는 사랑을 담은 방아질에 너무 행복한 나머지, 나는 더 이상 참지 못하고 내 사랑을 집사람의 안에게다 듬뿍 내보냈다.




뷰릇♡뷰릇♥뷰릇♡뷰릇♥뷰릇♡뷰릇♥


"하아앙♥"


"하읏♡ 하아...♥"


계속 되는 방아질 끝에 남편인 내가 아내의 안에다가 하얀 액체를 듬뿍 내보내며 사랑을 주었다.




집사람은 열심히 허리를 움직여서 지쳐서 그런지 그대로 내 위에 누웠다.


"하아...하아...수고했어 여보. 내 몸을 보고 넋을 잃은게 훤히 보이네?"


"당신도 수고 많았어. 역시 난 세상에서 울 여보 뿐이야."


수고했어 여보. 내가 너무 아름다워서 넋을 잃고 쳐다보는 게 훤히 보이네?

당신도 수고 많았어. 역시 난 울 여보밖에 없나 봐.





나는 집사람의 얼굴에 손을 갖다 대며 쓰다듬었다.

"여보, 다음에 또 우리 기념일 날에 좋은 거 많이 하자."

"앞으로도 나의 아름다움을 위해서 나만을 많이 바라봐 줘."

"그럼 물론이지ㅎㅎ사랑해 여보♥"


나는 사랑의 표현으로 내 집사람의 가슴에 키스를 하며 혀로 젖을 빨고 핥았다.


"하앙♥ 아직도 기력이 넘치는 거야? 내 가슴이 그렇게도 좋은가 보네 후훗..."


여보 내가 항상 당신 곁을 지켜줄게 사랑해♥

섬란카구라 내 사랑 소우지♡ 섬란 소우지 閃乱カグラ 総司 senran kagura souji 일러스트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섬란 카구라] 남편과 아내의 부부사랑♡, 소우지 부부의 아름답고 행복한 부부생활 섹스♥♡

(섬란 카구라) 사랑하는 내 아내 소우지와 행복한 부부생활 섹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