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란 카구라] 소우지 남편과 집사람과 레오씨의 뜨겁고 기분 좋은 바캉스 휴일♥

  

나와 내 집사람 소우지, 그리고 레오씨와 3명이서 시원한 여름 휴가를 보내기 위해 수영장에 놀러 갔다. 집사람은 낮잠을 자기 위해 눈을 붙이려고 안으로 들어갔으며, 나와 레오씨는 그 사이에 수영복을 벗었다. 레오씨는 다리를 M자로 벌렸고, 나는 단단하게 발기된 내 자지를 레오씨의 보지에 가져다 대며 비비적 거렸다.

레오씨 : 소우지 남편씨, 당신이 제 상대입니까?

소우지 남편 : 그렇습니다 레오씨. 그대로 가만히 계셔주시겠습니까.

레오씨 : 후훗♥ 저 의외로 제멋대로 일지도 모르는데요?

소우지 남편 : 집사람이 잠을 자고 있는 사이에 저 또한 제멋대로 레오씨와 이렇게 섹스를 하게 되었으니 서로 피차일반이지요.

레오씨 : 그럼 저에게 적합한지 확인해봅시다♥


나는 레오씨의 알몸을 보며 흥분한 나머지 자지가 벌떡 일어섰다. 나와 레오씨는 서로를 믿으며 신뢰하는 사이일 뿐, 그 이상 그 이하의 관계가 아니다. 


(쑤욱...)

소우지 남편의 거시기가 레오씨의 보지 안에 천천히 들어갔다. 들어간 순간, 그 조임이 좋아서인지 레오씨가 기대를 한 모양이다.

레오씨 : 읏♥ 얼마나 큰 크기일까요♥

소우지 남편 : 크읏♥ 느낌이 좋군요 레오씨.

레오씨 : 하지만 문제는 여기서부터 입니다.

소우지 남편 : 무슨 문제인가요?

레오씨 : 소우지 남편씨, 당신께서 저를 만족 시킬 수 있을까요.

소우지 남편 : 물론이죠. 집사람이 잠에서 깨기 전에 얼른 제가 레오씨를 만족 시켜드리겠습니다.

레오씨 : 후훗♥ 기대하고 있을게요.


(츄뽕♥ 츄뽕♥ 츄뽕♥ 츄뽕♥)

레오씨 : 핫♥ 하앗♥

소우지 남편 : 흐읏♥ 하아♥

레오씨 : 소우지 남편씨, 좀 더! 좀 더요!

소우지 남편은 레오씨의 허리를 부드럽게 잡으며 열심히 레오씨의 구멍에 넣었다 뺏다를 반복했다. 둘은 기분이 좋았는지 서로를 바라보며 느끼고 있다.

레오씨 : 읏...♥ 쾌락의 물결이 밀려와...좋아요♥ 이대로...부탁해요♥

소우지 남편 : 레오씨...너무 기분이 좋아서...저 쌀 것 같습니다♥


(뷰릇♥ 뷰릇♥ 뷰릇♥ 뷰릇♥)

레오씨 : 하아앗♥

소우지 남편 : 흐으읏...하아♥

절정에 다다른 소우지 남편은 레오씨의 보지 안에다가 하얀 정액을 가득 발사했다. 레오씨도 절정의 쾌락에 다다랐는지 그녀의 보지에 애액이 가득 나왔다.


(질퍽♥)


레오씨 : 후우♥후우♥ 이 정도라니...기대 이상의 성과였습니다♥

소우지 남편 : 하아...♥ 레오씨가 만족할 수 있으셔서 다행입니다. 저도 기대 이상으로 기분이 좋았어요.

레오씨 : 아무렇지도 않게 뜨거워지고 말았네요. 부끄럽기 짝이 없습니다.

소우지 남편 : 아니요. 그런 레오씨의 모습이 참으로 아름답습니다.

레오씨 : 후후...♥ 때로는 이렇게 빼는 것도 나쁘지 않을지도 모르겠네요♥

소우지 부부의 사랑꾼 남편인 나는 마누라가 낮잠을 자고 있는 사이에 레오씨와 몸을 나누며 기분 좋은 섹스를 했다. 그리고 저녁에는 마누라와 둘이서 행복한 부부간의 섹스를 했다.


(츄뽕♥ 츄뽕♥ 츄뽕♥츄뽕♥)

소우지 : 하앗♥ 하앙♥

소우지 남편 : 여보...너무 기분이 좋아서 나 쌀 것 같아...♥

소우지 : 벌써 갈 것 같아? 좋아, 내 질내 안에다가 싸도 돼♥

소우지 남편 : 흐읏...하아앗♥

나는 편한 자세로 누웠고 내 집사람은 위에서 허리를 열심히 움직였으며, 나와 집사람은 부부간의 섹스를 즐겼다. 나와 집사람은 서로의 몸을 나누면서 행복을 느끼고 있다.


(뷰릇♥ 뷰릇♥ 뷰릇♥ 뷰릇♥)

소우지 : 하아앙♥

소우지 남편 : 흐으읏♥

남편은 더 이상 참지 못하고 아내의 질내 안에다가 하얀 정액을 내뿜었다. 서로의 절정이 다다랐는지 더 이상 움직일 기운이 나지 않았다.



소우지 : 여보, 기분 좋았어?

소우지 남편 : 너무...기분이 좋았어♥ 여보, 항상 사랑해♥

집사람의 보지 안에 나의 사랑을 담은 정액이 조금씩 흘러내리고 있다. 누워있던 나는 일어서서 집사람의 가슴을 빨았고 집사람은 그런 나를 웃으며 바라보았다.



소우지 : 후훗♥ 그렇게도 내가 아름다운 모양이군.

소우지 남편 : 여보, 내가 항상 당신 곁을 지켜줄게 사랑해♥

소우지 : 앞으로도 나를 많이 바라봐줘 여보♥

그렇게 오늘 나와 내 집사람, 그리고 레오씨는 기분 좋은 바캉스 휴일을 보내게 되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섬란 카구라] 남편과 아내의 부부사랑♡, 소우지 부부의 아름답고 행복한 부부생활 섹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