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란 카구라) 내 집사람 소우지와 해변가에서 아름답고 즐거운 부부 섹스♥




오늘은 우리 소우지 부부가 2박 3일 여행을 가게 되었다. 그리고 바캉스를 즐기기 위해 나와 집사람 소우지는 해변에서 즐거운 물놀이를 하였다. 신나게 놀고 난 후, 나와 내 아내 소우지는 부부로서 사랑을 나누는 아름답고 즐거운 섹스를 하기로 했다.

여보 나에게 반해 있는 거야? 무리도 아니지. 이 푸른 바다 백사장으로도 나의 아름다움을 당할 수 없으니까. 이렇게 아름다운 나를 안을 수 있으니 영광으로 생각하면 돼♥


오늘 당신과 이렇게 해변가에 놀러 올 수 있어서 너무 기뻐. 당신은 언제나 아름다워.



응♥ 들어갔다. 여보, 참을 수 없는 거 아닌가? 자, 계속해서 와라♥


그래, 그럼 시작할게 여보.



츄뽕♥츄뽕♥츄뽕♥츄뽕♥츄뽕♥


핫♥핫♥


흐읏♥


어때? 나의 그곳은♥ 흠잡을 데가 없겠지♥


여보 너무 기분 좋아. 나 쌀 것 같아...!!

집사람은 위에서 열심히 허리를 움직였고 나는 내 자지가 내 아내 소우지의 보지의 조임에 기분이 너무 좋았다. 나도 내 아내를 기분 좋게 해주기 위해 가슴과 엉덩이를 만져주었다. 집사람도 신음소리가 더욱 격렬하게 나왔다. 남편인 나의 사랑을 듬뿍 주고 싶다. 나는 더 이상 못참고 한계가 왔다. 우리 소우지 부부의 사랑은 언제나 아름답다.



 
뷰릇♥뷰릇♥뷰릇♥뷰릇♥


하아아아앗♥


흐으읏...하♥


나와 집사람은 열심히 사랑의 행위를 담은 운동을 한 끝에 나는 더 이상 참지 못하고 집사람의 보지 안에다가 나의 사랑을 담은 하얀 정액을 듬뿍 내보냈다.



질퍽♥


뭐야... 벌써 가버렸구나.


당신이 너무 아름다워서 그랬나 봐. 참지 못하고 그만...


후후훗♥ 난 너무 완벽한 것도 죄인 것 같아... ♥


우리 소우지 부부는 오늘도 행복한 부부생활을 보냈다. 나중에 아이를 낳기 위해 우리 부부는 열심히 노력했다.


나는 내 집사람을 항상 사랑하며, 내 아내에게 함부로 집적대거나 넘보는 이상한 놈들이 매우 신경이 거슬리고 싫어한다.  그런 사람들이 없어졌으면 좋겠고 그런 놈들이 없어질 때까지 난 내 집사람 소우지를 항상 지킬 것이다. 하나뿐인 남편인 나로서. 여보 항상 사랑해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섬란 카구라] 남편과 아내의 부부사랑♡, 소우지 부부의 아름답고 행복한 부부생활 섹스♥♡